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
미국증시가 크게 하락했다가 반등하면서 마감했고 선물지수도 반등하는 흐름입니다. 비교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흐름은 약한 모습인데. 메모리반도체 하락세가 큰 영향인 듯 합니다.시장자체는 나쁘지않다 생각하는데 이렇다할 기업이 안보이네요. 하루만 더 관망하겠습니다. 19일 추천주 쉬어 갈게요.급하게 종목 찾을 필요 없습니다. 시장은 매일 열리니까요.
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
미국증시가 크게 하락했다가 반등하면서 마감했고 선물지수도 반등하는 흐름입니다. 비교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흐름은 약한 모습인데. 메모리반도체 하락세가 큰 영향인 듯 합니다.
시장자체는 나쁘지않다 생각하는데 이렇다할 기업이 안보이네요. 하루만 더 관망하겠습니다. 19일 추천주 쉬어 갈게요.
급하게 종목 찾을 필요 없습니다. 시장은 매일 열리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