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두산로보틱스가 나갔는데 대체거래소에서 급등하는 흐름에 매매가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래서 지우고 관망하겠습니다. 투자하신분들은 수익실현하시고 못하신분들은 시장지켜볼게요.요즘 삼성전자, SK하이닉스를 제외한 기업들이 귀해서 잘 안보이네요.
오늘 두산로보틱스가 나갔는데 대체거래소에서 급등하는 흐름에 매매가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래서 지우고 관망하겠습니다. 투자하신분들은 수익실현하시고 못하신분들은 시장지켜볼게요.
요즘 삼성전자, SK하이닉스를 제외한 기업들이 귀해서 잘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