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8일 리얼추천주]

김동석 전문가
2026-05-28
조회수 6317

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

미국증시 분위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메모리반도체 상승 유지했고 나스닥도 보합권 마감했습니다.

어제 반도체로 몰렸던 수급이 여기저기로 흩어질거 같은데 바이오나 2차전지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번 돌려봐도 오늘 괜찮겠다 싶은 기업이 없어서요. 넘어가겠습니다. 억지로 종목 드리고싶진 않네요.

이번주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레버리지 때문에 수급이 꼬여서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이상한거 같습니다. 감안하고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