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미국증시가 마이크론 덕분에 강하게 마감됐습니다. 오늘 국내증시가 엄청 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야간선물도 엄청 크게 올라서 장초반 갭상승 크게 나올텐데 메모리반도체로 수급이 몰리는 만큼 다른 쪽 힘은 약할 수 있습니다.특히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레버리지 곱버스 상장하는 날이죠. 종목 돌려봐도 괜찮아보이는 기업이 없어서 하루 더 관망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
미국증시가 마이크론 덕분에 강하게 마감됐습니다. 오늘 국내증시가 엄청 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야간선물도 엄청 크게 올라서 장초반 갭상승 크게 나올텐데 메모리반도체로 수급이 몰리는 만큼 다른 쪽 힘은 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레버리지 곱버스 상장하는 날이죠. 종목 돌려봐도 괜찮아보이는 기업이 없어서 하루 더 관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