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
쉬는 사이에 미국, 이란 합의 얘기가 나오면서 서명만 남아있는 분위기죠. 미국 선물지수도 상승하고 일본증시도 급등했는데 국내증시도 긍정적일 가능성 높습니다.연휴 이후 첫 상승이라 지켜보고 가겠습니다. 26일 추천주 없이 갈게요.강하다면 반도체, 광통신, 로봇 중심이지 않을까 싶네요.
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
쉬는 사이에 미국, 이란 합의 얘기가 나오면서 서명만 남아있는 분위기죠. 미국 선물지수도 상승하고 일본증시도 급등했는데 국내증시도 긍정적일 가능성 높습니다.
연휴 이후 첫 상승이라 지켜보고 가겠습니다. 26일 추천주 없이 갈게요.
강하다면 반도체, 광통신, 로봇 중심이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