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미국증시는 크게 안빠졌지만 미국 10년만기 국채금리가 2023년 인플레이션 급으로 엄청 높습니다. 쉽지않은 시장이고 21일 엔비디아 실적발표 남아있죠.
오늘 시장은 그저그럴 것 같지만 요새 실적 좋다고해서 실적 오르는게 아니라 지켜보고가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이번주는 매매 무리하지마세요. 20일 추천주 없이 가겠습니다.
월요일부터 쉬셨을지 모르겠지만 비는 막는거보다 피하는게 빠릅니다.
반갑습니다. 김동석 대표입니다.
미국증시는 크게 안빠졌지만 미국 10년만기 국채금리가 2023년 인플레이션 급으로 엄청 높습니다. 쉽지않은 시장이고 21일 엔비디아 실적발표 남아있죠.
오늘 시장은 그저그럴 것 같지만 요새 실적 좋다고해서 실적 오르는게 아니라 지켜보고가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매매 무리하지마세요. 20일 추천주 없이 가겠습니다.
월요일부터 쉬셨을지 모르겠지만 비는 막는거보다 피하는게 빠릅니다.